::한국기독교장로회:: 목양교회

현재위치 : 게시판
TOTAL ARTICLE : 572, TOTAL PAGE : 1 / 29
오늘의 창조
 관리자  | 2020·01·11 18:58 | HIT : 41 | VOTE : 9

오늘의 창조

 

하늘의 별과 땅의 만물을 창조하시고 이름을 지으시고 그 수를 아시는 하나님!

세상은 위대한 것, 큰 것, 많은 것에 관심합니다. 그러나 창조주 하나님은 아주 작고 여린 것에 더 마음을 쓰시고, 관심하십니다. 생명은 작고 보잘것없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큰 나무도 처음에는 작고 여린 새싹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태초에 하늘과 땅을 만드신 그분께서 오늘도 당신 안에서 새로운 창조를 시작하십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여러분에게 중요한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어떤 일들이 될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습니다. 내게 중요한 것은 나를 만드신 그분에게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은 우리가 자신을 아는 것보다 당신을 더욱 잘 아십니다. 당신의 행동, 생각, 말을 아십니다. 당신을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보고 계십니다. 귀 귀울여 듣고 계십니다. 당신이 무엇이 부족한지를,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계십니다.

 

제 안은 어둡지만,

당신과 함께하면 빛이 있습니다

저는 외롭지만, 당신은 저를 저버리지 않으십니다

저는 소심하지만, 당신과 함께하면 도움이 있습니다

저는 불안하지만, 당신과 함께하면 평화가 있습니다

제 안에는 쓰디쓴 게 있지만,

당신과 함께하면 참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당신의 길을 이해할 수 없지만,

당신은 제가 가야 할 바른길을 아십니다. / 어느 날의 기도/본회퍼

 

창조는 시작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올 해, 다시 시작하는 겁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것과는 다르게 다시 시작하는 겁니다. 하늘과 땅을 만드신 하나님이 여러분의 인생도 창조해 가십니다. 하나님이 시작하십니다! 내 능력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식과 이론으로, 물질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의 삶을 다시 창조해 가십니다.

 

 

  
  삶의 핵심가치  관리자 20·01·19 38 12
  기생충처럼!  관리자 20·01·04 55 8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GGA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