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장로회:: 목양교회

현재위치 : 게시판
TOTAL ARTICLE : 434, TOTAL PAGE : 1 / 22
어느 편에 서야 하는가!
 관리자  | 2019·09·08 09:15 | HIT : 16 | VOTE : 0

어느 편에 서야 하는가?

믿음은 세상을 이깁니다.(요일5:5) 하지만 현실은 세상에서 손가락질받고, 무시당합니다. 세상을 부러워하고, 흉내 내고, 타협합니다. 이 시대에 그리스도인으로 사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세상이 자꾸 여러분을 어느 한 편으로 서라고 강요합니다. 어느 편에 서야 합니까?

하나님이 만드신 자연의 원리를 보십시오. 머리가 하나이지만 실은 두 개입니다. 좌뇌와 우뇌가 있습니다. 좌뇌와 우뇌는 서로 다른 특징과 역할이 있습니다. 동일한 사실을 보고 전혀 반대의 결정을 내리기도 합니다. 우리의 시각적 판단이 얼마나 불완전한 것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 , 콧구멍, , 다리, , 신장, 갈비뼈도 양쪽으로 있습니다. 이렇듯이 하나님의 창조 섭리와 좌우가 한 쌍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서로 도와서 합니다. 본래 하나님이 창조하실 때 그렇게 만드셨습니다.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같이 함께 하는 겁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좌우, 진보 보수, 남여 성별의 편을 가릅니다. 이 시대의 모순입니다. 역사적 가치판단의 기준도 없이 한쪽 편에서는 오류를 범하지 말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리스도와 함께 죽고, 세상의 유치한 원리에서 떠났는데, 어찌하여 아직도 이 세상에 속하여 사는 것과 같이 규정에 얽매여 있습니까?”(2:20) “그러므로 여러분이 그리스도와 함께 살려 주심을 받았으니 위에 있는 것들을 추구하십시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하나님의 택하심을 받은 거룩하고 사랑받는 사람답게, 동정심과 친절과 겸손과 온유와 오래 참음을 옷 입듯이 입으십시오. 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하십시오. 사랑은 온전하게 묶는 띠입니다. 그리스도의 평화가 여러분의 마음을 지배하게 하십시오.”(3:1,12절 이하)

가서 너도 그와 같이 하여라!”(10:37)

 

예수님을 따라, 말씀을 따라 사십시오. 이것이 세상을 이기는 믿음입니다. 예수님 편에 서십시오.

이청산목사

  
  자격을 따지려거든!  관리자 19·09·15 5 0
  반드시 홀로 서야!  관리자 19·08·23 28 0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GGA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