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장로회:: 목양교회

현재위치 : 게시판
TOTAL ARTICLE : 450, TOTAL PAGE : 1 / 23
성령 충만한 사람
 관리자  | 2019·06·23 07:05 | HIT : 40 | VOTE : 6
성령 충만한 사람!
  
  어렸을 적에 가평 한얼산기도원에서 밤을 새워 잣나무를 부여잡고 기도했습니다. “주님 제게도 불같은 성령을 부어주소서!” 성령이 내려서 방언도, 예언의 은사도 달라고 부르짖었습니다. 그 후로 기도하면 알지 못하는 말이 나오고, 뭔가 뜨거운 것이 온몸을 감싸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기도의 열정이 저를 목회자의 길로 인도했습니다. 세월이 지나 신학을 배우고, 대학원 논문이 성령론에 관한 연구입니다. 돌아보니 성령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으로 살아왔습니다.
동시에 성령 충만은 어떤 개인적 체험을 넘어서서 끝없이 자기를 낮춰가는 영적 자기수련의 과정임을 배우고, 깨닫게 하셨습니다. 어떤 이들은 성령충만함을 영적 우월함을 자랑하는 수단으로 이용합니다. 이유는 세상에서 자기 이익을 취하려는 욕망 때문입니다. 성령을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모르는데 왠! 성령 충만! 주님이 안타까워하십니다.

성령강림의 사건은 하나님의 약속이 지켜진 사건입니다. 왜? 하나님은 약속을 지킨다는 것을 보여주셨을까요? 부모가 자녀들에게 약속을 지키는 것을 보여줍니다. 왜? 자녀들이 약속을 지키는 사람으로 자라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믿음은 약속을 지키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이 시대는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 세상입니다. 이런 세상에서 믿음으로 산다는 것은 무얼까요?
성령님을 보내신 이유입니다. 성령 충만의 최고의 은사는 믿음의 약속을 지키는 것입니다. 형제지간의 약속, 부부간의 약속, 하나님과의 약속을 잘 지켜가는 사람! 이 사람이 성령 충만한 사람입니다.
                                                      
이청산목사
  
  후반기를 시작하며!  관리자 19·07·06 30 5
  어린아이의 일을 버리게 하소서  관리자 19·06·08 44 8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GGAMBO